하혜영 개인전
하혜영 개인전
하혜영

<무니꽃밭>

『무니의 꽃밭』은 하나의 공동체 속에서 서로의 행복한 삶을 살아가는 귀여운 소년, 소녀의 순수한 동심과 자유로움을 잘 담아내고 있다.

<바닷속 작품>

바다는 무니에게 미지의 세계와도 같다. 새로운 미지의 세계 속 무니들은 또 다른 구성원을 만나 행복한 삶을 개척하고, 바다는 어머니의 뱃속처럼 자유롭고 평화로운 세계이며. 새로운 생명체들과 조화로운 모습으로 서로를 더 잘 이해하며 자연 속 일부처럼 각자의 행복한 삶을 추구하며 평화롭게 살아가고 있는 모습을 담았다. 

<무니의 새로운 세상으로의 출발>

이 작품은 인형 뽑기에서 착안하여 풀어가고 있다. 인형 뽑기의 통은 엄마의 뱃속이나 선택을 기다리는우리의 모습(학교,직장,등….)과 비슷하다.

Moony's Story
이랜드갤러리 아트로

Moony는 하혜영 작가의 모든 작품 속에서 현대인의 마음을 대변하는 캐릭터의 이름이다. 이름은항상 의미를 담고 있으며, 그 의미로 불리워 진다. 작가는 무니와 함께 행복을 찾아 떠나는 현대인의 일상 속으로 찾아와 함께 공감하며 동행하는 이야기를 펼치고 있다. 때로는 비장한 용기로 도전하기도 하고 때로는 긴장을 풀어 한바탕 웃음으로 무장해제 시켜주기도 한다.

오늘도 행복을 추구하는 우리들의 일상적 모든 경우들 안에서 무니는 어릴 적 순수한 동심의 에너지로 우리의 갈등과 긴장을 해체하여 무한한 행복의 세계로 우리를 초대하고 있다. 그렇게 무니는 우리에게 감사와 위로와 용기와 도전의 길로 인도하는 가이드가 되고 있다.

우리는 오늘도 저마저 행복을 찾아가는 여정에 서있다. 와글와글 힘찬 에너지로 채워진 무니의 세계를 통해 행복의 열쇠를 발견하고 내일의 문을 여는 출발점이 되길 기대해 본다.

INFORMATION
전시장 운영 안내
10:30am~9:00pm

백화점 휴점시 휴관
관람료
성인 | 무료전시
현재 진행중인 EVENT
전체 이벤트 보기  >